교회 소개
저희 아포슬 한인침례교회는 한인학생 사역을 비젼으로 2011년에 개척된 교회입니다. 아포슬 교회의 ‘목적진술’ (Vision Statement) 은 “사람들을 예수님을 영접할 뿐 아니라, 평생을 통해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가 되게 세워주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데 있다.” (We are here not only to give people a chance to receive Christ, but also to equip them to follow Him as disciples through their whole lives, in order to magnify God.) 라고 정했습니다. 한인학생들과 그 가족들 뿐 아니라, 한인 이민자들이 하나가 되어 예수 그리스도를 머리로 하는 한 몸으로 연결될때, 우리 아포슬 교회는 목표로 하는 한인학생사역을 충성되게 감당할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따라서, 저희 아포슬교회는 아틀란타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유학온 한인학생들과 미국에서 자라난 1.5세 혹은 2세 한인 학생들을 복음을 통하여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도와 줄뿐 아니라, 그들이 평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참된 제자로 살수 있도록 함께 훈련해 나가는 것에 사역의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한인학생 이나 그 가족, 혹은 이런 학생사역에 비젼을 둔 교민이라면 저희 교회는 여러분을 뜨겁게 환영합니다. 비록, 이제 막 시작한 교회이지만 복음의 능력과 의를 믿고 과감하게 청년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고자 하는 저희 교회 위에 하나님의 능하신 손이 늘 함께 하실것을 확신합니다. 이 감격적이고 생명 넘치는 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목회자 소개
손영만
영남대학교 (BA)
New Orleans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M. Div
Youth group 당당, 성인부 쎌 목자, 제자훈련학교 교사
에덴스 한인교회 21주년 기념 교회, 아포슬 교회 담임목사
가족 / 고영월, 동원 (Wendy), 동률 (Don)
교회 연혁
– 2010년 6월 20일 (주일): 손영만 목사가정에서 첫 주일예배를 드림으로 시작
– 2011년 3월 13 일 (주일): Midtown Church (미국교회) 에서 공식개척 예배를 드림.